De-Marketing의 정의와 도입배경,instance(사례) 및 특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4 02:38본문
Download : De-Marketing의 정의와 도입배경,사례 및 특징.pptx
순서






설명
Download : De-Marketing의 정의와 도입배경,사례 및 특징.pptx( 60 )
_SLIDE_1_
De-Marketing
Decrease Marketing
Less is More
_SLIDE_2_
INDEX
Less is more
定義(정의)
도입배경
example(사례)
특징
_SLIDE_3_
定義(정의)
Definition
_SLIDE_4_
定義(정의)
01
02
사전적 定義(정의)
기업들이 자사 상품에 대한 고객의 구매를 줄임으로써 적절한 수요를 창출하는 마케팅
기본적 원리
고객의 우량도에 따라서 差別(차별) 화된 서비스 제공
선택과 집중
03
Cf. VIP마케팅
_SLIDE_5_
定義(정의)
02
01
03
Philip Kotler
1. 일반적 디마케팅
- 인기 미술관이 미술품의 파손을 막기 위해 일일 입장객 수 제한
2. 선택적 디마케팅
- 클럽의 남성 입장료가 여성보다 높거나 남성끼리는 출입 거부
3. 표면적 디마케팅
- 제품의 희소성 및 가치 확대 마케팅
_SLIDE_6_
02
03
01
한정 판매
입장 제한
가격 인상
유통 제한
공급 억제
고객 선별
디마케팅 세부 방법
定義(정의)
_SLIDE_7_
定義(정의)
01
02
디마케팅의 목적
수요 감소를 통한 이윤창출
03
_SLIDE_8_
_SLIDE_9_
定義(정의)
01
02
디마케팅의 목적
수요 감소를 (이용한 고객 만족을)통한 이윤창출
03
_SLIDE_10_
도입 배경
Why we use It
_SLIDE_11_
도입 배경
02
03
04
01
도입 배경
1971년 필립 코틀러와 시드니 레비에 의해 논문으로 발표되면서 주목 받기 스타트
05
_SLIDE_12_
02
03
04
01
도입 배경
05
수요의 과포화
체리피커
고객 중심의 마케팅
사회적 책임 강조
도입배경
_SLIDE_13_
02
03
04
01
05
도입배경
_SLIDE_14_
02
03
04
01
05
파레토의 법칙
‘전체 결과의 8…(省略)
De,Marketing,정의와,도입배경,사례,특징,경영경제,레포트
De-Marketing의 정의와 도입배경,instance(사례) 및 특징
레포트/경영경제
De-Marketing의 정의와 도입배경,사례 및 특징 , De-Marketing의 정의와 도입배경,사례 및 특징경영경제레포트 , De Marketing 정의와 도입배경 사례 특징
De-Marketing의 정의와 도입배경,instance(사례) 및 특징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