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ls.co.kr 전통주의와구성주의비교 > xls6 | xls.co.kr report

전통주의와구성주의비교 > xls6

본문 바로가기

xls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전통주의와구성주의비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18:56

본문




Download : 전통주의와구성주의비교.hwp




(5) 복습 : 자신의 생각이 처음 수업 처음 할 때와 수업이 끝날 즈음에 어떻게 변해왔는 가를 비교하여 반성하는 마지막 단계이다.
- 드라이버와 올드햄이 제안한 구성주의적 수업의 단계 혹은 순서

(1) 오리엔테이션 : 학생들에게 그 주제를 배우는 목적을 이해하고 학습 동기를 부여하기 위한 기회를 제공한다.
,사범교육,레포트


전통주의와구성주의비교
전통주의와구성주의를 비교해 보았습니다.전통주의와구성주의비교 , 전통주의와구성주의비교사범교육레포트 ,
레포트/사범교육







전통주의와구성주의비교_hwp_01.gif 전통주의와구성주의비교_hwp_02.gif 전통주의와구성주의비교_hwp_03.gif 전통주의와구성주의비교_hwp_04.gif 전통주의와구성주의비교_hwp_05.gif 전통주의와구성주의비교_hwp_06.gif

째 요구조건이 된다된다. 모둠별 토론과 포스터 그리기 혹은 쓰기 등의 다양한 활동으로 이루질 수 있따

(3) 생각의 재구성 : 이 단계는 구성주의적 수업 절차의 core적인 부분이다. 여기에는 다 음과 같은 여러 단계가 포함된다된다.

i…(생략(省略))

(4) 적용 : 학생들이 개발한 자신의 생각을 친숙하거나 생소한 상황에 다양하게 적용하는 기회를 가지는 단계이다.

2) 과학 학습에 대한 정이 變化(변화) 모형(Hewson et al. 1982, Strike and Posner 1992)

(1) 현재의 정이 에 불만을 느껴야 한다.

(2) 정이 드러내기 : 학생들에게 학습하려는 주제에 대하여 자신이 현재 가지고 있는 생 각을 명확하게 한다.

(3) 새로운 정이 은 처음 볼 때 그럴듯해 보여야 한다.




설명





순서
다.
4. 과학 교육: 구성주의 학습관에 따른 과학학습 모형

1) CLIP의 구성주의적 학습 모형

- 드라이버(Driver) 등이 주축이 된 영국의 구성주의 학습 모형
- 영국의 리드 대학에 있는 대학 교수와 학교 현장 교사들이 함께 힘과 운동, 전기, 성 장, 물질의 입자성에 대하여 학생들의 선 정이 을 파악하고 과학적인 정이 과 비교하여 analysis(분석) 한 후 학생들에게 처치(intervention)을 고안하여, 그 결과를 검증한 연구로서 수 년간에 걸쳐 이루어졌다.

(4) 새로운 정이 은 유용한 연구 프로그램(program]) 으로서 가능성을 보여야 한다.

(2) 새로운 정이 은 이해될 수 있어야 한다.전통주의와구성주의비교

Download : 전통주의와구성주의비교.hwp( 22 )



전통주의와구성주의를 비교해 보았습니다.
Total 7,62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xl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xl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