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ls.co.kr [방송] 광고의 위치 > xls5 | xls.co.kr report

[방송] 광고의 위치 > xls5

본문 바로가기

xls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방송] 광고의 위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7 22:02

본문




Download : [방송] 광고의 위치 .hwp





유통(Place)
어떤 판매경로를 통해 제품을 소비자에게 팔 것인가가 유통정책의 중요 관건이다. 이 외에도 할인을 할 것이가, 말 것인가? 할부 조건은 어떻게 할까? 등 가격에 관한 모든 점이 이 가격정책 안에 들어간다. marketing 부문은 생산이나 재무부문과 밀접한 관련을 가지고 있따 아무리 marketing 이나 광고의 능력이 뛰어나더라도 생산된 양보다 많은 판매량을 目標(목표)로 할 수는 없으며 회사의 재무상태를 고려하지 않고 광고 예산을 잡을 수 없다. 최근에는 제품의 포장과 포지션이 보조기둥으로 들어왔다.

2. marketing 내에서의 광고의 위치
marketing 에는 4P라고 불리는 4개의 작은 기둥이 있따 그것은 제품(Product), 가격(Price), 유통(Place), 촉진(Promotion)이다. , [방송] 광고의 위치 경영경제레포트 , 방송 광고의 위치
설명
[방송] 광고의 위치




[방송] 광고의 위치 - preview를 참고 바랍니다.
제품(Product)
제품의 품질은 어떤 수준으로 할까, 어떤 특징의 제품을 만들어낼 것인가, 스타일은 어떻게 할까, 상표면은 무엇으로 정할까, 포장은 비닐로 할까, 종이로 할까, 이 밖에도 제품의 크기, 서비스, 보증, 반품 등이 판매량을 결정한다.
가격(Price)
이익을 많이 남길 정도로 비싼, 그러나 사람들이 비싸다고 느끼지 않을 정도의 가격은 얼마일까? 이것이 가격정책에서 가장 큰 해결 문제이다.
또한 어느 지역에 판매할 것인가, 상점의 위치는 어디에 둘 것인가, 재고와…(투비컨티뉴드 )
순서



다. 생산부문에서는 생산의 효율성이라든가 원가, 품질 등을 중요시하지만 marketing 부문은 시장의 상황과 고객이 원하는 제품 등에 대해 관심을 보이는 영역이다. 여기에 연구개발, 홍보 등이 보조 기둥으로 서 있따 이중 광고가 속한 곳은 marketing 이다.


레포트/경영경제


[방송]%20광고의%20위치%20_hwp_01.gif [방송]%20광고의%20위치%20_hwp_02.gif [방송]%20광고의%20위치%20_hwp_03.gif [방송]%20광고의%20위치%20_hwp_04.gif [방송]%20광고의%20위치%20_hwp_05.gif [방송]%20광고의%20위치%20_hwp_06.gif





Download : [방송] 광고의 위치 .hwp( 36 )


Ⅰ. 광고의 위치
1. 기업 내에서 광고의 위치
기업이 받들고 있는 4개의 큰 기둥은 생산, 재무, 인사, marketing 이다. 딜러를 통해 직접 판매할 것인가, 대리점을 통해 소매점을 거쳐 판매할 것인가, 전단을 뿌린 후 통신판매를 할 것인가, 다단계 판매를 할 것인가.......등을 결정해야 한다.
방송,광고의,위치,경영경제,레포트

[방송] 광고의 위치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Total 7,64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xl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xl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