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낫한의 화를 읽은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2 12:40
본문
Download : 틱낫한의 화를 읽고.hwp
…(투비컨티뉴드 )
순서
틱낫한이 쓴 화를 읽고 독후감을 작성하였습니다. 감자를 충분히 익히기 위해서는 적어도 15분이나 20분쯤 가열해야 한다.설명
,감상서평,레포트


없음.
『화가 풀리면 life(인생) 이 풀린다. 화라고 하는 마음속의 아기를 그윽한 마음으로 감싸안아야만 우리의 마음이 평온해질 수 있다아
또한 화는 감자와도 같다.』이 책의 표지에는 이렇게 적혀져 있다아 `그게 무슨 말이지?` 하고 단순한 호기심에 이 책을 꺼내들었다면 자칫 지루해지기 쉽다.
책을 꺼내서 겉 표지부터 다른 쪽 표지까지 읽었을 때 오랫동안 나의 머릿속에서 계속 되새겨지는 문구들이 있었다. 화가 날 때는 얼굴을 거울에 비춰보고 마음을 진정시켜야 한다. 감자를 삶을 때는 아주 센 불이라고 하더라도 5분만에 꺼버리면 감자가 제대로 익지 않는다. 거울은 자각을 일깨우는 종소리와도 같은 것이다. 감정을 추스리는데도 시간이 필요한 것이다.
책장에 꽂혀 있던 이 책이 유난히 나의 시선을 끌었던 것도 그 당시 내 마음속이 혼란스러워서였을지도 모른다.
틱낫한의 화를 읽은후
화
Download : 틱낫한의 화를 읽고.hwp( 70 )
레포트/감상서평
다. 화는 먹는 것, 생각하는 것, 말하는 것, 행동하는 것 등 모든 것에 影響을 줄 수도 있고, 받을 수도 있다아 그렇다고 해서 화를 내지 않을 수는 없다.
우리는 화를 내는 것에는 익숙하지만 화를 다스리는 것에는 익숙하지 않다. 우리는 화를 내지 않을 수 없기 때문에 화를 다스려야 하는 것이다.
화가 날 때는 얼굴이 일그러지며, 남에게 보여주기 민망한 꼴이 된다 화가 난 얼굴은 타인에게 위협적인 것은 물론 스스로도 매우 흉하게 느껴진다. 마찬가지로 화를 다스리기 위해서 그만큼의 시간이 필요하다. 그러나 `정말 그럴까?` 하고 진심 어린 의문에서 이 책을 읽는다면 그 사람은 마음속에 얻는 것이 있을 것이다. 그것은 본능이기 때문에 불가능한 일이다.화 , 틱낫한의 화를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틱낫한이 쓴 화를 읽은후 독후감을 작성하였습니다.
화는 근육을 긴장하게 만들지만 미소는 근육을 이완시킨다. 아무 생각 없이 감정적으로 행동하기 때문이다 화란 마음을 고통스럽게 만드는 시기, 절망, 미움, 두려움 등을 총칭한다.
우리는 누구나 마음속에 아기를 품고있다아 보살펴야하고 잘 돌봐야하는 아기. 아기가 울면 품에 안아 달래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