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모직 SPA시장진출 경영戰略제안 PPT (제일모직 기업分析(분석)과 제일모직 경영戰略제안과 중국진출 戰略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0 20:50
본문
Download : 제일모직 SPA시장진출 경영전략제안 PPT (제일모직 기업분석과 제일모직 경영전략제안과 중국진출 전략제안).pptx
우리는 세상 모든 사람들이 아름답고자 하는 꿈을 실현한다.
설명
_pptx_01.gif)
_pptx_02.gif)
_pptx_03.gif)
_pptx_04.gif)
_pptx_05.gif)
_pptx_06.gif)
Download : 제일모직 SPA시장진출 경영전략제안 PPT (제일모직 기업분석과 제일모직 경영전략제안과 중국진출 전략제안).pptx( 43 )
제일모직 SPA시장진출 경영전략제안 PPT (제일모직 기업분석과 제일모직 경영전략제안과 중국진출 전략제안) , 제일모직 SPA시장진출 경영전략제안 PPT (제일모직 기업분석과 제일모직 경영전략제안과 중국진출 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제일모직 SPA시장진출 경영전략제안 PPT 제일모직 기업과 제일모직 경영전략제안과 중국진출 전략제안
제일모직 SPA시장진출 경영戰略제안 PPT (제일모직 기업分析(분석)과 제일모직 경영戰略제안과 중국진출 戰略제안)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1
_SLIDE_2_
Index
1. 제일모직 기업紹介
2. 제일모직 외부environment analysis
(1) 5 forces Model analysis
(2) PESTanalysis
(3) 패션산업 가치사슬analysis
3. 기업 내부environmentanalysis
(1) 제일모직 기업개요
(2) 사업 구조
(3) 주요 사업분야
4. 경쟁자 analysis
(1) 이랜드 기업紹介
(2) 이랜드의 경영책략
5, 진출시장analysis
(1) 아웃도어 시장
(2) 하이엔드 시장
(3) 키즈 시장
6. 제일모직 경영책략제안 (SPA시장진출)
7. 제일모직 장기책략제안 (중국(中國)시장진출)
_SLIDE_3_
제일모직 紹介
01
3
_SLIDE_4_
1954년, 제일모직의 전신인 제일모직공업 설립.
1975년, 유가증권시장에 상장.
주 사업목적은 케미칼 및 전자재료, 의류제품 등의 제조 및 판매
1977년, 패션사업에 진출. 이후 캐주얼, 숙녀복, 스포츠웨어 등 사업영역을 확장함
현재, 20여 개 부문의 브랜드를 보유한 고품격 토털 패션 기업으로 성장
2012년, 매출비중 : 케미칼 45.0%, 전자재료 27.3%, 패션 26.9%, 기타 0.8%
4
01
순서1
1. 제일모직
제일모직 紹介
_SLIDE_5_
01
순서1
2. MISSION & VISION
Mission
패션은 옷을 넘어 진정한 文化적 소명을 가진다고 믿는다.
우리 고유의 독창성과 우수한 文化적 가치를 전세계에 알린다.
Vision
패션의 文化적 발전에 주목, 글로벌 마켓에서의 한국 패션의 위상을 제고
국내 신진 디자이너 후원 사업 등 文化 전반의 리더로 자리잡고자함
중국(中國)시장에서 시장지배력을 더욱 강화
미국 등 선진시장에 단계적 진입 통해
전세계를 아우르는 글로벌 패션기업으로 도약할 것
5
제일모직 紹介
_SLIDE_6…(To be continued )
순서
제일모직 SPA시장진출 경영戰略제안 PPT (제일모직 기업分析(분석)과 제일모직 경영戰略제안과 중국진출 戰略제안)
제일모직,SPA시장진출,경영전략제안,PPT,제일모직,기업과,제일모직,경영전략제안과,중국진출,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다.
패션을 통해 새로운 文化 예술적 가치를 창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