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ls.co.kr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제록스Xerox 사의 고객만족 품질경영 事例(사례) 연구 > xls2 | xls.co.kr report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제록스Xerox 사의 고객만족 품질경영 事例(사례) 연구 > xls2

본문 바로가기

xls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제록스Xerox 사의 고객만족 품질경영 事例(사례)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1 01:25

본문




Download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제록스Xerox 사의 고객만족 품질경영 사례 연구.doc






[배경]

1960년대, Xerox 는 최고의 성장을 구가한다. 우리가 성공하려면 모든 직원들은 우리의 goal(목표) 를 달성해야만 합니다. 1959년 Haloid 회사[1906년 창립, 그 후 1961년에 Xerox 로 이름 변경]는 최초의 Xerographic office copier(건식 복사기) 기계를 紹介(소개)했다. LTQ(Leadership Through Quality)만이 회사가 가야 하는 방법이라고 강조하고 있다 하지만 Xerox 관리자들은 이미 1980년대부터 이를 직시하고 있어 놀라울만한 말은 아니었다. 1983년에 만들어진 고객을 위한 품질戰略은 몇 달이 걸려 디자인되었으며 장기간 지속되는 戰略이다. 이 것을 달성함으로써 경쟁력 있는 시장을 창출하고 경쟁력 있는 리더가 되자는 것이다. LTQ의 목적은 고객만족의 3대요소인 [가격], [품질], [서비스]를 향상시키는 것이다.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제록스Xerox 사의 고객만족 품질경영 事例(사례) 연구




순서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제록스Xerox 사의 고객만족 품질경영 事例(사례) 연구

설명

마케팅,마케팅,고객관리,제록스Xerox,사,고객만족,품질경영,사례,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제록스Xerox%20사의%20고객만족%20품질경영%20사례%20연구_doc_01.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제록스Xerox%20사의%20고객만족%20품질경영%20사례%20연구_doc_02.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제록스Xerox%20사의%20고객만족%20품질경영%20사례%20연구_doc_03.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제록스Xerox%20사의%20고객만족%20품질경영%20사례%20연구_doc_04.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제록스Xerox%20사의%20고객만족%20품질경영%20사례%20연구_doc_05.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제록스Xerox%20사의%20고객만족%20품질경영%20사례%20연구_doc_06.gif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제록스Xerox 사의 고객만족 품질경영 사례 연구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제록스Xerox 사의 고객만족 품질경영 사례 연구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제록스Xerox 사 고객만족 품질경영 사례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제록스Xerox 사의 고객만족 품질경영 사례 연구.doc( 46 )



Xerox 사의 고객만족/품질경영 example(사례) 연구(1960-2000)

I. Leadership through Quality to Customer Satisfaction

Xerox 는 change(변화)의 시대에 접어들었습니다. 그렇다고 우리가 가야 할 회사가 된 것도 아닙니다.[☞ Exhibit 1 : Histor…(skip)
다.(Xerox is clearly in a period of transition. We are no longer the company we once were and we are not yet the company that we must be. If we are to successfully complete the transition and continue our record of success, every individual in the corporation will have to work toward our common goals.) )

1983년 가을에 CEO인 David Kearns 가 직원들에게 한말이다. 우리는 이제 더 이상 과거의 Xerox 가 아닙니다.
Total 7,71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xl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xls.co.kr All rights reserved.